윤리경영

1. 주주이익 극대화

회사는 주주의 권리를 보호하고 주주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한다.

회사는 주주 및 이해관계자에게 경영내용, 사업활동 상황 등 기업정보를 관계 법령에 따라 공개한다.

2. 고객만족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가치 경영을 추구한다.

고객의 사전 승인 없이 고객과 관련된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 용도에 사용하지 않는다.

3. 협력사와의 공정한 거래

협력사는 동반자적 협력관계로 모든 거래가 상호 대등한 위치에 공정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우월적 지위를 이용해 어떠한 형태의 부당행위도 하지 않는다.

협력회사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풍토 조성을 위해 협력회사와 함께 노력한다.

4. 법규준수 및 정도경영

사업활동을 영위하는 국내외 모든 해당지역의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상거래 관습을 존중하여 사업을 수행한다.

사회와 기업의 일원으로 지켜야 할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한다.

5. 사회적 책임

제품의 개발, 생산과정에서 사람의 건강과 환경에 유해한 물질이 사용되거나, 포함되지 않도록 한다.

안전에 관련된 국제기준과 내부규정을 준수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임직원과 협력사의 환경교육 및 환경 경영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6. 회사의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임직원의 의무

회사는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일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장을 제공한다.

회사는 임직원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공평하게 제공하며, 학벌, 성별, 연령, 지역에 따라 차등을 두지 않는다.

회사는 임직원과의 동시발전 및 역량향상을 돕기 위해 노력한다.

회사는 미풍양속을 저해하지 않는 한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상호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성숙한 조직문화를 조성한다.

임직원은 조직 구성원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며, 항상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임한다.

임직원은 제반 법률 및 회사의 규정을 숙지하여 합법적이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직무를 수행한다.

임직원은 상하, 동료, 남녀간에 건전한 조직문화를 형성하고 협력적 노사문화를 도모한다.

임직원은 협력업체 또는 업무관련 이해관계자로부터 직· 간접적인 금품, 향응 접대, 편의의 수수 등 일체의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다.

임직원은 성희롱이나 상사, 동료, 부하에게 욕설, 비방 부정적 편견, 적대적인 언어 등의 행위를 하지 않는다.

임직원은 회사의 지적재산권, 영업 및 개인정보 등 내부정보에 대해서는 재직 및 퇴직 시에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외부에 유출하지 않는다.

임직원은 회사의 재산보호에 만전을 기하며, 그 사용함에 있어서도 업무적인 용도 이외의 사용은 삼가하도록 한다.

임직원은 고객이나 협력회사의 정보는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절대 공개해서는 안된다.